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하림 버팔로 핫스파이스봉 맛 리뷰

by 맛집홀릭 2020. 3. 6.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바로바로~~!! 

하림 버팔로 스파이스봉 입니다. 

 

 

제가 야식으로 자주먹는 제품인데요

훈제향과 살짝 매콤한게 아주 맛있습니다. 

맥주하고 환상의 조합입니다. 

 

 

버팔로 핫 스파이스봉을 한번 알아볼까요?

마늘과 간장으로 만든 특제소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불에 2번 구워 숯불 바베큐 맛을 넣었고

케이엔페퍼가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나는거라고 합니다. 

 

 

조리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1.) 전자레인지(700W 기준)

제품 4~5개를 넣고 4~5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2.) 전기오븐(200ºC로 예열)

200ºC도로 예열 후 오븐용 용기에 제품을 한봉 넣고

170 ºC에서 17~19분간 조리하면 하면된다고 합니다.

 

3.) 가스오븐(200 ºC로 예열)

가정용 가스오븐을 200ºC로 예열 후 오븐용 제품을

한번지 넣고 170ºC에서 20~22분간 조리하면 됩니다.

 

4.) 에어프라이어(180~200ºC로 예열)

에어프라이어에 8~10개의 제품을 겹치지 않게 넣고

180 ºC에서 8~10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합니다. 

 

 

 

하림 버펄로 스파이스봉 

원산지는 닭날개-덴마크산입니다. 

흠~~!! 덴마크산이라... 맛만 좋으면 상관없습니다. 

자~~~!!!!

이젠 조리를 해볼까요????

후후후 닭고기 주세용~~~!!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해보겠습니다. 

버팔로 핫스파이스윙과 같이 먹을 후렌치 프라이도 넣어서

200 ºC에 15분 조리해보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작아서 골고루 안 익어서 

한번 뒤집어주고 5분만 더 조리하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짜잔~~~!!!!!!

완성~~!! 색깔 잘 나왔죠~~!!! 

 

이 완벽한 자태 너무 섹시하지 않나요??~~!!! 후후

이놈 너를 먹기 위해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자~~!!! 한입 먹어 보겠습니다.!!!!

냠~~~!!! 

 

 

 

진짜...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안은 촉촉하고 훈제향이 너무 좋습니다. 

살짝 매콤한 게 확실히 케이엔페퍼의 신의 한 수~~!!

너무 맛있네요..

이게 바로 텍사스의 향인가 후후~~!!

다른 윙 제품들도 많이 먹어봤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림 버펄로 스파이스봉이 재일 맛있는 거 같네요.!!!

크기도 크고 너무 맛있습니다.

 

정신없이 먹다 보니 어느새........... 다 먹었네요~~!!

일 끝나고 맥주와 같이 먹기 너무 완벽한 조합입니다.

조리방법도 쉽고 너무 좋네요~!!!

 

 

크~~!!!!! 여러분도 야식용으로 하림 버펄로 핫스파이스봉 사서

맥주 안주로 먹어보세요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