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피자마루 시카고피자(가성비 갑, 맛도 갑)후기

by 맛집홀릭 2020. 3. 8.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오늘은 시카고 피자를 소개해드릴껀데요.

시카고 피자가 한창 유행이었을때

오프라인 매장이 많이 생겼고~

그거 먹으러 강남까지도 가고 그랬었어요 ㅋㅋ

근데 어느순간 조금 죽더니

시카고피자를 파는곳을 많이 못찾겠더라구요~

전 시카고피자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런데!! 유명 유튜브 쯔양이

1kg 치즈폭탄 피자를 먹으면서

유명해진 피자마루 브랜드가 급상했고

피자마루 피자가 엄청 뜨더라구요!

 

 

그런데 피자마루 시카고 피자가 엄청나게 맛있고

가성비 대박이라고 해서 바로 주문했지요~~

짜잔~~ 리얼 시카고피자!

한판이 15,900원인데요.

이거.. 오른가격이에요.

왜냐하면 이전에 봤을때 이것보다 천원 이천원

더 저렴했던걸로 기억해서..

 

그래도 시카고피자 나가서 사먹으면

막 몇인치에 2만 9천원~ 3만원이 훌쩍넘으니까

일단 가격은 착한게 맞아요.

두구두구

저 피자 고정핀 되게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ㅋㅋ

요즘 이거 위험하다고 안하지 않나요?

 

저희가 주문한지점만 그런건지~

아니면 치즈가 너무 많아서 고정한건지~~

고정핀을 슝하고 제거를 해줍니다.

 

도우 끝부분에는 슈가파우더

예쁘~~게 뿌려져있어요.

그럼.. 한조각 뜯어볼까요??

으아악 - ㅋㅋ 대박

치즈 대~박

아니 1kg 치즈폭탄 피자도 아닌데..

치즈가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너무 무거워서 한조각이 제대로 안떠져요 ㅠ

다 무너집니다 ㅋㅋㅋ

캬~ 죽이죠 ㅠㅠ

피자 앞이 조금 날라가긴 했지만 ㅋㅋ

정말 잘 늘어날것만 같은 치즈가~

가득 있습니다.

 

도.. 진짜 맛있네요 ㅠㅠ

적당한 토마토 소스의 맛과

일단 부드~러운 치즈의 향연이..

입안을 가득 매워줍니다.

그것도 바로 옆면까지!!

원래 시카고 피자도우를 그릇처럼 만들어서

그안에 모두 치즈로 가~득 담은거니까

이렇게 빵도우 사이에도 치즈가 꽉차서

빵부분까지

정말 어떤 미련없이 다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갈릭 디핑소스에 푹~!

찍어줍니다.

오히려 치즈가 많은 피자일수록

갈릭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 뭔가 풍부한 치즈맛을 더 느끼게 해주는것 같아요.

더 부드럽게 잘넘어가구요~

토핑으로 들어있는게 토마토랑 페퍼로니가 있는데요.

페퍼로니는 먹으면서 거의 한두개? 정도만 본것 같아요.

그래도 피자와 함께 구워진 생토마토

입안에서 펑~ 하고 터지면서

치즈와 너무 조화롭게 잘맞습니다. ㅋㅋ

 

 

다음엔 기회되면 1kg 치즈피자도 ㅋㅋㅋ

먹어보고싶어요.

토핑은 없고 도우에 치즈만 1키로가 들었답니당 ㅋㅋ

오진다!

 

 

이 피자도 2만원도 안되는 19000원 정도하던데~

진짜 피자마루 피자는 가성비 대박인것 같아요.bb!!

막 다른 메뉴 봤는데 1만원초반대의 피자가 수두룩 하더라구요 ㅋㅋ

이런 착한 피자가~ 있으니

고객들이 기쁘답니다.^_^

 

맛도 맛있는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꼭 드셔보시길 강추드려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