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라면 후기

by 맛집홀릭 2020. 3. 19.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오늘은 '불타는 고추짬뽕'을 소개해드릴껀데요.

너무 귀여운 고냥이가 그려진 라면이~

가판대 한곳에 있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좀gg였어요 4봉에 4000원대정도!!

그래도 궁금해서 한번 가져와봤는데

찾아보니 삼양에서 만든 라면이더라구요.

 

와.. 그냥 패키지만 봐서는 삼양꺼도 아니고 

작은 중소브랜드 기업꺼인줄 알았어요~

아래에는 '페퍼밀'이라고 적혀있기도 하구요 ㅎㅎ

근데 바로 지금 보니 바로 옆 바코드에 '삼양'이 잘려있군요~

삼양꺼 인정?! 인정 ㅎㅎ

 

칼로리는 495kcal!!

눈에 뛰는건 스프가 왠지 특이할것 같아요.

고추분 3.2%

조미 건조 청양고추 2.8%

청양고추 시즈닝 분말 2.4%

오.... 이거 어마어마하게 매운거 아니겠쬬?..설마?ㅎㅎ

 

 

고양이 이름이 페퍼씨였나봐요~

페퍼가 알려주는 조리법이라고 써있습니다 ㅎㅎ

특별한건 없지만~

후레이크랑 조미유는 불을 끄고 저어드시라고 써있네요~

향이 날라가서 그런것 같기도해요.

 

그리고 기호에따라 김치,계란,미늘,파를

넣어도 맛있데요.

하지만 첫시식이니 오늘은 오리지날맛으로!!

삼양 불타는 고추짬뽕 구성품이에요~

면하고 분말스프, 후레이크랑 조미유가 있어요.

후레이크가 우리 꼭 라면끓일때 먼저 넣는 

그런 고기들어간 후레이크가 아닌가봐요~

꼭 저 후레이크랑 조미유를 불을 끄고 넣으라고

조리법에 나와있었다는 점!!

아하~~

후레이크를 까보니

진짜 레알 청양고추가 들었더라구요 ㅎㅎ

완전 매운향 죽입니다..

알싸~함이 건조후레이크지만

제코에 전달이 될정도에요!!

(근데 그냥 생 청양고추 넣으면 되는거 아닌가?)

자, 일단 조리 시작!!

양은냄비에~ 면과 분말스프먼저 넣고

끓여줍니다!!

분말스프는 딱~히 특이한점은 없더라구요!!

팍팍 넣어주세요~

이렇게 보글보글 잘끓고있습니다.

조리법에서는 5분 더 끓이라고하는데

라면끓일때 초재시는분 계시나요?..ㅎ

그냥 눈대중으로~~~

꼬들면파는 꼬들하게!

우동파는 불게~!

그리고나서 불을끄고,

화룡점정인 청양고추 후레이크!!

와 조미유를 투하를 해줍니다.

 

완성이에요~!

딱 비주얼이 왠지 계란넣고 싶은 생각이...ㅋ

들지만 참겠습니다.

 

한입해볼까요?...

 

 

 

오후 뜨거운김이 모락모락..

면발은 얇기보다는 너구리같은? 

보통면발에서 아주 살짝 더 굵은 느낌이에요.

 

와... 국물에서 매운끼가 확~ ㅋㅋㅋ

빈속에 국물한모금 했는데

완전 깜짝 놀랬어요..

 

진짜 매콤~! 알싸~ 합니다.

저희 남편은 약간 틈새라면버전 같다고도 하네요~

오징어짬뽕보다도 더 청양고추의

칼칼함이 있는 매운맛이라고 할까요??

 

살짝 불맛도 나서

국물이 진짬뽕 맛도 느껴지더라구요.

저희 남편은 대대만족했습니다.ㅎㅎ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도 맛있다고 하던데,

고추짬뽕이 맛있어서 그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