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애슐리 시카고 피자 냉동 후기, 냉동 피자 추천

by 맛집홀릭 2020. 6. 2.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존맛탱 냉동피자를 찾았습니다~~!

바로, 애슐리에서 나온

'오리지날 시카고 딥디쉬 피자'에요~

 

사진만 봐도 맛나보이죠?....

냉동피자를 사실 여기 저기서 사 먹어봤지만~

솔직히 크게 만족감을 주는게 없더라구요...

근데, 이건 시카고 피자라서

진짜 너무 기대되는거있죠~!!!

조리방법도 일반 냉동피자랑 똑같아요~!

편하게 전자렌지에도 돌려도 되고,

더 맛있게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되요!

시간은 거의 15분정도?

 

 

아무래도 시카고 피자는 두께도 있고 하다보니

조금?더 걸리는것 같기두하구요~

바쁠땐 전자렌지에 하면 7분이면 된다고 하네요~^^

오호 포장지를 까보았어요~

생각보다 너무 위생적인 느낌이 드는게..

(역시 애슐리 대기업이라서 그릉가?~)

 

이중으로 피자에도

비닐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물론, 모양이나 소스같은게 묻지 않게 한것 같긴하지만

이중포장되어있으니 더 깔끔해보이네요~

피자를 감싼 비닐도 제거를 해주구요~

이렇게 벌써 굽지도 않았는데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에요~

 

페페로니도 나름 실하게 사이드에

예쁘게 둘러져있구요~!

일단.. 그 토마토 소스!!

벌써 새콤~한 토마토 소스향기가 납니다.

저는 복합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주었어요~!

캬~~ 맛나겠당 맛나겠당!

너무 씬이나요 ㅋㅋ

 

 

옆면도 아주그냥 노릇노릇하게 될때까지

치즈도 조금더 부드럽~게 녹을때까지

좀더 구워볼께요~

15분후쯤에 바로 꺼내서 커팅!!!

정말 그 시간동안 참는게 힘들었어용~^^;;

 

캬... 치즈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딱 정확한 4등분과~

늘어나는 맛있어보이는 치즈가..

너무 군침돌게 하구요.

솔직히 그냥보아서는 냉동피자의 비주얼이

아닌듯한.. 너무 고급지네요~

 

 

블랙 올리브도 박혀있구요~

시카고 피자 도우안에

치즈가 꽉.... 보이시나요~

치즈도 잘늘어나는게

좋은 치즈인것 같아요~!

가끔 냉동피자 싸구려 치즈 ㅠ 있던데

애슐리 시카고 피자는 치즈도 부들부들~~!

오!! 한입 먹어보니~

치즈 안에 소고기도 들었다는 사실!!

AMAZING ~~

 

그냥 토마토소스에 치즈만 있는 시카고 피자인줄 알았는데,

고기까지 들어있어서 의외였어요~

고기랑 어울러지니 역시나 더 맛있네요 ㅎㅎ

도우도 나름 쫀득?한 느낌이에요~

물론 크기는 아주 큰걸 생각하시면 안돼요~

손바닥 크기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시카고 피자가 원래 조금 큰피자는 아니다보니..

냉동 시카고 피자일반 냉동피자에 비해

작더라구요~!

 

근데 일단 무엇보다 이 중요한데요.

애슐리 시카고 피자 ㅠ 너무 맛있어요...

조금 가격은 있는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시카고 피자 시켜먹으면 3만원 정도..

요건 7천원정도에 해결되니,

햄볶네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