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KFC 갓쏘이치킨 맛 후기

by 맛집홀릭 2020. 5. 29.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갓쏘이치킨도 이제 치킨나이트 행사가 됩니다~!!!!

신제품으로 나온 KFC 간장치킨이라~

초기엔 행사가 안되더라구요 ㅠ

이날만을 기달렸어요 ㅎㅎㅎ

 

그래서 바로 어플로 배달 주문 했습니다.

갓쏘이 치킨 1+1으로 2개,

갓양념치킨 1+1으로 2개,

오리지날 치킨 1+1으로 3개!!!!!

총, 4마리 + 4마리 + 6마리 해서

14조각을 ㅋㅋㅋ아주 풍성하게 시켰어요.(둘.이.서^^)

오메~ 듬직한 아이어맨과 같은 

KFC 마블군들~~

3박스로 나뉘어 왔구요~

일단, 가장 궁금한

갓쏘이치킨을 먹어보겠습니다...

 

 

비주얼은~~

일단 간장?치킨 하면 대부분

더 색이 진하거나 할텐데~

 

암튼 뭔가 간장치킨 비주얼 치고는

굉장히 어색?한 느낌이에요 ㅎㅎㅎ

KFC는 미국치킨이라서 그런가~~

오~ 가까이 보시면

약간 오리지날 색보다는 조금더 어둡긴해요.

간장이 살짝 벤듯한 느낌의

그런 치킨이네요.

 

소스가 흥건히 묻진 않았지만,

그래도 간장냄새는 아주 확 나긴합니다.

 

과연, 맛은???..

오~ 역시 부드러운 순살의 맛!!

식감이 일단 너무 좋구요 ㅠ

간장양념은... 역시나 약해요 흑흑..

시중의 간장양념의 단짠과는

확실히 다릅니다.

 

간장치킨은 원래 단짠으로 먹는건데....

소스가 그냥 간장위주의 소스라서

생각보다 막 땡기는 소스가 아니네요;;

오리지날 치킨은 겉바속촉이지만,

요건 그래도 양념에 묻혔다고

겉이 바삭하진 않았어요~

 

 

정말 오리지날 치킨에다가 딱 간장소스

살짝 발라놓은 느낌이라

안에 치킨살에서 매운맛이 올라오구요.

간장의 특유한 어떤 그런 달큰한 맛

별로 없는편인듯 해요.

양념파인 저로썬...

 

자고로 그냥 양념치킨이 젤~짱입니다 ㅎㅎㅎㅎ

아니 KFC양념치킨 왜이리 맛있어 졌나 몰라요~

진짜로 BB* 보다도 양념도 더 많구~

치킨 살도 크고 너무 흡족하고 있습니다.

 

KFC 간장치킨인 갓쏘이치킨

살짝~ 아쉽구만요~~~

제가 애기 입맛이라 그런가

살짝 설탕 더 넣구, 약간 맛초킹 처럼

청양조금 넣구 치킨을 양념에 충분히 베게 했으면,

달랐을듯 하기도 해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