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마카롱 맛집 후기, 마카롱 보관법 알기, 라쏨 마카롱 구매 후기

by 맛집홀릭 2020. 5. 28.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카톡으로 선물받은 마카롱이에요!

라쏨 마카롱이라고 하고

가격은 요 두박스에 약 2만원 정도 되었던듯 해요~

 

요즘은 정말 베이커리집을 안가도

이렇게 마카롱을 만나다니..

넘 좋아진 세상이라는..^^

라쏨 마카롱은 총 10p인데

한박스에 5개씩 들어가 있네요~

약간 옆면을 보아하니

살짝 뚱카롱이라고 볼 수 있어요.

보니까 제조원이 안양쪽?!~

오~~ 멀리서 왔네요 ㅎㅎ

 

유통기한3~4달정도

여유롭게 보관이 가능한데,

냉동보관 하라고 적혀있어요.

흠.. 냉동?  딱딱하지 않으려나..

 

 

아, 꼭 5분 해동 해서 드시면

아주 그냥 쫀득한 마카롱 맛이 난다고 하네요~

 

저도 한번 해동해서 먹어보아야겠어요~ㅎㅎ

가끔은 급한 마음에 그냥 바로 한입!

아, 너무 급할땐

그냥 전자렌지에 정말 딱 5~10초?

데워도 좋은것 같더라구요.

알록이 달록이~

너무 이쁜 색상들..

진짜 눈이 힐링이 됩니다..ㅎㅎ

하지만 요게 입으로 들어가면

입도 힐링이 된다는 사실~!!

이건 약간 카라멜 같은 느낌이네요~

꼬끄는 흰색과 살색 그라데이션 되어있구,

필링은 갈색깔이에요~

 

요거를 한번 먹어볼까~

무엇을 먹어볼까~~

(행복한 고민듕♥)

오~! 이건 한눈에 봤을때

말차랑 팥인가?!! 했는데

 

나중에 먹을때 보니

초코 녹차맛이더라구요~

검정색이 아주 진한 초코 가나슈

있는거였는데

역시 존맛탱이였어요 ㅎㅎ

고럼, 요아이를 까서

좀더 자세하게 봐볼까요?~~

 

이건 누가봐도 딸기 맛이쥬~

일단 필링 오지네요...ㅎㅎ

생크림이랑 버터 살짝들어간 느낌인데요.

에코, 더 녹아야하나 꼬끄만 먹으니

살짝 딱딱~

 

역시 근데 꼬끄는 그냥 모든 마카롱 맛ㅎㅎ

아몬드가루설탕이 합쳐진

그런 맛이에요~

 

 

오, 속까지 베어물어보니까~!

쫀득함이!!!!

 

꼬끄도 막 으끄러지신거 보이시죠~

겉은 바삭! 속은 아주 촉촉함이 유지되네요.

너무 신기:)

에코!! 괜히 오바하면서 사진놀이하다가 ㅎㅎㅎ

망했어요~~ 부서짐 ㅠ

 

정확히 녹지가 않아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먹다보니 또 살짝씩 녹네요~

그리고 마카롱 맛도 아주 죽입니다 ㅎㅎ

근데 정확히 5분 실온에 냅두었다가 먹는게

필링도 더 녹아서 훨씬 좋겠어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