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오뚜기 진비비면 맛평가 리얼 후기,가격

by 맛집홀릭 2020. 4. 14.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오늘은 마트를 갔더니 세일한

류현 '진~~ 라면!'에서 나온 신상품을 사봤어요.

 

바로 오뚜기 진 비빔면입니다.

가격은 신상품이라 먹어보라고 세일해서

2,780원정도에 구매했어요.

 

사실, 진라면은 순한맛에 라면 탁 넣어먹으면 짱이죠~

요즘엔 입맛이 자극적이게 변해서

매운맛이 더 맛나긴하더라구요.

 

암튼 진라면은 특유의 면발 느낌이 있는것 같아서 좋아해요.

진비빔면은 어떨까요?!

 

 

오뚜기 진비빔면 조리방법이에요.

뭐 다 아시다싶이 면만 끓여서 물버리고~

스프넣고 쉐킷쉐킷!!

 

맨위에 보시면 진비빔면은 특별한 소스라고하네요.

매운 태양초 고추장사과랑 넣어서

맛있는 '타마린드'소스가 들었다고 합니다.

뭔가 특별?해보이는 소스라서 기대 반 설렘반!

 

오뚜기 추천조합으로 삼겹살, 골뱅이, 참치, 만두가 있네요 ㅋㅋ

완전 핵공감!

하지만 오늘은 오리지널맛을 느끼기 위해서

비빔면만 고우 고우!!!

진비빔면 나트륨은 1400mg정도 된다고 하네요.

평균 함량보다 조~금 높은 정도에요.

 

그리고 진비빔면 칼로리는 625kcal!!

헉.. 근데 비빔면 하나 가지고 양 부족한데 ㅠㅠ

2개는 먹어왔는데..

다머그면 천..칼로리가 넘는거냥?ㅎ

맛있으면 0칼로리 인걸로^^~

진비빔면 구성품이에요.

액체스프랑 특이한 가루스프가 있는데요.

바로 '참깨고명스프'라고 합니다.

 

갑자기 참깨라면?이 생각나네요 ㅋㅋ

아 생각해보니 진라면에서 참깨라면을

제조하긴 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참깨를 넣었군요~

(나름 논리적인 이상한 추측~)

자, 조리를 시작합시다.

물펄펄~~

(네 2개분량 맞습니당~)

 

2개니까 한 5분?!정도 적당~~히

삶아줍니다 ㅋㅋ

비빔면은 넘 퍼져도 맛없어요 ㅠ

적당할때 건져주구요~

찬물에 뻑뻑 씻어서~!

진비빔면 소스를 츄르륵 --

뿌려줍니다~~

그리고 쉐킷 쉐킷!!

 

캬~ 달콤 새콤한 향이 널리 퍼지네요~

언넝 먹고싶습니다.

완성!!!!

비빔소스 양은 알맞게 들어있는것 같아요~

너무 적어도 맛이없는데 이건 적당하네요.

 

면에 충분히 비벼질만큼 있구요!

색도 아주 빨갛게 잘 비벼졌습니다.

한번 시식.. 해보게습니당

어후~ 아주 새콤하니 진짜 맛나네요.

진비빔면이 노린 특유의 소스 비법이

나쁘지 않은듯해요!!

 

정말 새콤?!하면서도 감칠맛 도는게~

오우 죽입니다.

 

그리고 일단 면발이!!

굉장히 탱글하고 맛나네요.

찰기가 있다고 할까요?!

오.. 팔도비빔면이 최고인줄 알았는데~

진비빔면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저는 이렇~게 슬라이스한 양배추랑 함께!!

곁들이니까 더 맛나네요~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까

자꾸자구 요 비빔면이 땡기기 시작해요 ㅋㅋ

진짜 골뱅이 하나 까서

같이 비벼 먹으면 더 쵝오일듯합니다 ㅠ

이미 사과랑 이런건 소스에 들어갔다고 하니,

별다른 야채 많이 안넣어도

상콤~해서 고기육류랑 정말 잘어울릴것 같아요.

저희는 이날 육류랑 먹기보단

밥이랑 같이 먹었단 사실 ㅋㅋ

 

신랑이 해준 정성 듬뿍 연어장에!!

비빔면도 곁들이니 최고맛있어요~

비밈면은 식사가 아니라 사이드 디쉬 정도?ㅎㅎ

 

오뚜기 진비빔면 사먹을만 하네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