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바다 포도(sea grapes) 후기

by 맛집홀릭 2020. 6. 25.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바다포도를 드디어 먹어봅니다 ㅋㅋ

마켓컬리에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다팔길래~

바다포도를 검색했더니?!

 

있는거에요 ㅋㅋ 이참에 한번 주문해보았어요.

뭔가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제격일것

같은 느낌에~ 질러질러~~

근데 진짜 참~ 희안하게도 생겼죠 ㅋㅋ

진짜 포도알처럼 뽕뽕뽕뽕~!

뾰로뿅뿅~? (갑자기 트로트신동 조명섭씨 생각이~)

 

되게 신기한 바다포도!

유튜브에서도 예띠?라는 귀여운 친구가

이어폰끼고 테이프 볼에 고정시켜서 ㅋㅋ

오도독 오도독 먹었던것 때문에

이슈가 됬었어요~

그래서 저두 한번 먹어보고싶다!! 했는데

드디어 ㅋㅋ

 

이렇게 5개가 소포장되어있네요~

굉장히 싱기방기 합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되게 작구요.

소분된 포장지도 굉장히 미니미 해요!!

 

 

바다포도 먹는 방법이라고하네요~

맑은물에 3분정도 불렸다가

다시 또 시원한 얼음물에 2~3분간 불린후

탱탱한 식감이 되면 바로 먹으라고 하네요!!

 

소스는 와사비 간장소스도 좋구~

마요네즈나 칠리소스라는데요.

 

저는, 갠적으로 초장 + 마요 조합이 좋습니다 ㅋㅋ

미니미한 사이즈의 봉지를 하나 꺼내보자면요~

너무 신기하게 안에 이렇게

바다포도가 소분되어있어요.

 

지금은 불기전이라서 양이 굉~장히

작아보이구

알도 이게 진짜 커지는게 맞는지 ㅋㅋ 막 싶더라구요.

으.. 이건 뭔가 괴이한느낌~ㅋㅋ

뭔가 해초류같은게 좀 징그러운?느낌이 있어요 ㅋㅋ

외국인들도 굉장히 혐오한다고 하죠~

 

되게 신기하게도 서로막 뭉쳐있어가지구~

뽕뽕 포도처럼 알이 보이긴하네요.

근데 아직 사이즈가 영~ 작습니다 ㅋㅋ

이정도면 이걸 다 한입에 넣을것 같은...

오!! 불려주니 확실히 다르네요~

몇분후에 쳐다보니 갑자기~ 이렇게 또

서로서로 엉켜있던게

잘 풀려지면서 줄기랑 알알이 되어있는 것들이

제대로 된 사이즈로 나아가고 있어요!!

진짜 넘신기~

확실히 아이들이랑 체험삼아 좋을듯하네요.

 

 

다 불렸습니다!!

물기를 좀 제거해서 접시에 놓았는데요.

굉장히 ㅋㅋ 아까랑 진짜 비주얼 완전 다르죠~

아까전에 한입에 다넣었다면..

이것들을 한번에 다 먹은거랑~

마찬가지 겠죠?!ㅋㅋ

 

우와~ 진짜 식감이 탱글!탱글!해보입니다.

소스로는 초장과 마요 셋팅 완료~

일단, 하나만 ㅋㅋㅋ

한번 집중 관찰을 해볼께요~~

오... 하나만 보니까

왠지모르게 징그러운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너무 신기하죠~

하나의 줄기에~ 진짜 포도 가지처럼

여러 방울들이 열려있는 형태에요~

만져봐도 탱글탱글 하구요!

살짝의 점액질?이 조금 있어서,

2번에 나눠서 불리라는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완전 확대샷!!!

으~~~ 징글 ㅋㅋ

근데 암튼 요게 입안으로 들어간다면?!

그걸 상상했을때

아주 알알히 터질것만 같죠~

소스에 푹 찍었습니다~

역시 해초류는 아무래도

초장이 어울릴것 같아요~

 

마요는 고소함을 위해서!!

 

오, 먹어보니 진짜 너무 오득오득

ASMR을 하고싶은 충동이 막 들어요 ㅋㅋ

굉장히 신기한 식감이고

아주 가벼운 느낌이 들어서

진짜로 다이어트에도 메뉴가 너무 단조로울때

가끔씩 먹어주기 너무 좋을듯해요!

먹을때마다 굉장히 재미가 있다고 할까요?~

이번엔 마요를 많~~이 ㅋㅋ

듬뿍 해야 맛있어요.

 

그냥 으로 살짝 먹었을땐,,

아무래도 진짜 해초류라서 맛없더라구요..

굉장히 싱겁구~ 약간 해초류 특유의

비린맛이 살~짝 올라오니까

이렇게 소스를 듬뿍해줘야 맛나답니다.

요즘 떠오르는 신세계 재료~ 바다포도!!

굉장히 재밌는 식감과

생김새로 진짜 큰 인기를 살만하네요!

 

게다가 나름 바다포도의 효능도 좋더라구요.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등등이 들어서

체내의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해준데요!

 

가격은 사실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해초류 먹고싶을때

미역을 간식으로 먹을 수는 없으니

바다 포도가 간식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도 완전~ 좋아할것 같구요 ㅎㅎ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