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까르띠에 못반지 장점과 단점, 저스트앵끌루 반지

by 맛집홀릭 2020. 6. 30.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전지현이 출현한 '별그대'드라마 에필로그인데요~

ㅋㅋ벌써 그게 몇년전이니 화석드라마이네요~

 

드라마는 오래되었어도

에필로그 장면속에 나온 전지현 못반지

세상 못잊을겁니다...

 

바로 까르띠에 못반지 저스트앵끌루 인데요.

정말 끌류 끌류 끌리는 디자인이에요~

연예인들도 못반지, 못팔찌

굉장히 많이 하고 나와요~

 

디자인은 나온지 꽤 된거지만

그래도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는

바로 까르띠에 특유의 이 나사모양 때문입니다.

 

정말 시크하면서 넘 예뻐요 ㅠ

 

저도 하나 보유를 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매일 끼고 다니진 못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래도 반지가 돌출? 되어있긴 해서

잔기스도 많이 발생할거고~

이 반지를 끼고 고무장갑 낄일은 없어야겠지만 ㅋㅋ

무슨 장갑같은것 끼기엔

아무래도 난해한 디자인이기도 해요~

 

 

그. 치. 만!!!

단연컨데 어떤 포인트 반지보다

이 저스트엥끌루 반지를 끼면..

정말~ 돋보인다는점!!!

 

이반지는 좋은점이 딱 검지에

하나만 껴도 굉장히 예쁩니다.

다른 포인트 반지는 다른 반지랑 레이어드해야

좀 돋보이는 편이잖아요.

 

못반지는.... 그냥 하나만으로 미친존재감이라는점ㅜㅜ!!

 

이렇게 하나만 껴도 진짜 이쁘죠?

 

정말 돋보이는 반지에요.

캐주얼 할때나 아니면 살짝 가죽의류 같은걸 입을때도 좋구요.

공식적으로 차려입을때도 입기에도

정말 멋지게 빛나는 반지랍니다.

 

이건 약지손가락에 까르띠에 결혼 반지를 끼고

포인트로 검지에 함께 낀 사진인데요.

 

역시나, 이 있어도 정말 잘어울리구요.

저는 까르띠에 러브반지는 옐로우 골드

그리고 못반지는 핑크골드로 바잉했거든요.

 

왜냐하면! 같은색상으로 같이 콜라보 하는것보다도

역시 이렇게 교차로 착용해도

너무 이쁘다는 사실!!!

 

못반지의 단점이 있다면 바로 이부분~!

 

돌출되어있는 나사 끝모양이ㅋㅋㅋ

손가락 가운데 아주 떡~ 하니 자리를 잡습니다.

그럼 저걸 옆으로 돌려서 낀다면??

안돼요. 안이쁩니다..

그리고 정품매장가셔도 나사의 뾰족한 끝부분

위로가고 손가락 사이로 숨겨지게 끼는거라고

말씀을 해주세요!~

 

암튼.. 저 돌출된 부분때문에

반지사이즈를 너무 작게하시거나 타이트하게 하시면~

조금 아플?수가 있어요 ㅋ ㅋㅋ ㅋ 진짜로!!!

손가락도 잘 붓는편이라면 큰일입니당 ㅠㅋㅋ

 

살짝~ 여유롭게 바잉하시는게 좋아요~!

 

나사 헤드 부분

다이아 셋팅 된것도 진짜 예쁘더라구요~!!

 

근데 너무 화려한 느낌 ㅠ 이라

저는 캐주얼하게도 끼기엔

민무늬도 정말 이쁜것 같아용!

 

물론 주얼리는 디자인이 들어갈 수록

단점은 있을 수 있지만,

정말 그보다 만족감이 더 크면 되는거 아니겠어요?!!!

 

100% 만족하는 포인트 못반지

까르띠에 저스트엥끌루는 넘 압도적인것 같아요~

예쁜 아가들!!

솔직히 못팔찌도 겟잇 하고싶네요...

 

그럼 또 다음 제품 리뷰때 뵐께요~!

맛집홀릭(in home)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