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맛집홀릭 제품리뷰 in home

애슐리 피자, 뉴욕치즈케이크딥디쉬피자 후기

by 맛집홀릭 2020. 7. 1.
반응형

Hello, sweetie!☆

맛집홀릭(in home)입니다.

 

오늘은 어떤 제품 리뷰를 해볼까요?

 

저 진짜 시카고 피자 광팬입니당 ㅠㅠ

근데 애슐리에서 냉동 시카고피자가 나와서

진짜 행복했어요!

 

페퍼로니올려진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평타의 맛으로 만족을 주었는데요~~

뉴욕치즈케이크 딥디쉬 피자라니....

이름 한번 정말 군침돌아요~

전 개인적으로 피자인데 '치즈케이크'들어간건

다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원래 도미노에서 팔았던 치즈케익 샌드피자인가..

그거 엄청 좋아했는데 단종됬더군요 ㅠ

 

 

아쉬운데로., 오늘은 애슐리 뉴욕치즈케익피자를~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대신 칼로리는 1115칼로리로..천 칼로리가

기본으로 넘는답니당~~푸핫

조리방법은 정말 쉬워요~

그냥 편하게 전자렌지로 10분정도 돌리셔도 좋은데요~

이거... 제가 한번 남은 한조각은

전자렌지도 돌려보니까 ㅠㅠ

치즈는 정말 잘녹아도..빵이~~

완전 눅눅이!!!!

 

귀찮으시더라도 꼭 에어프라이기나

오븐에 구워드셔요~

도우 맛이 다르답니당!

아~~ 고운 자태 보이시나용.

아직은 사실 좀 백백! 하얗게 보여요 ㅋㅋ

옆면의 도우같은것도 바삭~ 하게 잘 익어야

시카고 피자라고 할 수있자냐요 ㅠ

 

그럼, 전 복합 오븐에 10분정도 집어넣을게요!~

오... 위에 토핑되어있는 치즈 케익

녹아보이죠... 대박~~~

 

치즈도 녹으려고 촉촉해지는 중이에요~!

정말 참기힘든 순간이네요 ㅠㅠ

어느새 완성!!

유산지로 그냥 깔고 굽고 그대로

접시에 옮기니까 편한것 같아요~~!

 

그래도 피자치즈는 아주 잘녹았구요~

치즈케익은 녹는듯?했지만 그건 빵이라서

녹지 않고 형태가 그대로 있습니다!

한번 잘라볼께요~~

두구두구!!

생각보다 이게 제 남편 손사이즈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큰 크기는 아니에요~!

그러다보니까 여러조각 내는건 힘들구요 ㅠ

4등분이 적당합니다 ㅎㅎ

캬~ 한조각 들어보았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아몬드슬라이스도 듬~뿍 올라가있어서!

진짜 맛나보이구요.

왠지 막 꿀같은걸 위에다가 뿌려도

좋을듯한 느낌!!

 

 

헉스 먹으면서 무너짐요 ㅠ

근데... 치즈케익 존맛 ㅠ

 

미쳤습니다.ㅋㅋ

토핑으로 올려진 치즈케익이 진짜 맛있어요!!!!

우왕.. 애슐리 치즈케익인가~

첫 한입에 깜놀했네요!

그다음 한입도 그그다음 한입도 ㅠ

정말 맛있더라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자 치즈도 넉넉하구요!

빵과 피자 치즈 사이에~~~

크림취즈~! 가 샌드되어있더라구용!!!!

와.. 취향저격 ㅠ 제대로입니다.

스텔라 맥주와 함께 ㅎㅎ

너무 어울리죠~~~

지인이 사실 이날 놀러와서

함께 플레터 해먹는데 부족해서

애슐리 피자까지 꺼냈거덩요!

 

지인도 진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애슐리 시카고 피자 시키면

토마토 맛보다 요맛으로만 시킬까 합니다 ㅎㅎ

 

 

그럼 또 다음 맛집소개때 뵐께요~! 맛집홀릭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